๋ชจ๋ฐ์ผ ๊ฒ์ ์ฑ๋ฅ ์ต์ ํ 2ํธ
1. ์์ ํ์ผ wav ์๋ณธ ์ฌ์ฉ
์ด์ฐจํผ ์ ๋ํฐ์์ ๋ค์ ์์ถ์ ํด์ฃผ๊ธฐ ๋๋ฌธ์ mp3๋ฅผ ์ผ์ ๋์ ์ด๋์ ํ๋ก์ ํธ์ ์ฉ๋์ด ์ค์ด๋ ๋ค๋ ๊ฒ ๋ฐ์ ์๋ค. ๊ทธ๋ ๋ค๊ณ ์ด๋ฏธ ์์ถ๋ mp3๋ฅผ wav๋ก ๋ฐ๊ฟ ํ์๋ ์๋ค.
2. ํ ์ค์ณ, 3D Mesh์ Read/Write Enabled ์ฒดํฌ๋ฐ์ค ๋นํ์ฑํ
CPU์์ GPU๋ก ๋ฉ๋ชจ๋ฆฌ๋ฅผ ์ฎ๊ธฐ๊ณ CPU์์๋ ๋ด๋ฆฐ๋ค. ํ์ฑํํ ๊ฒฝ์ฐ์๋ CPU์์ ๋ฉ๋ชจ๋ฆฌ๋ฅผ ๋ด๋ฆฌ์ง ์์ ๋ฉ๋ชจ๋ฆฌ๊ฐ ์ค๋ณต๋๋ค. ํ ์ค์ณ๋ฅผ ๋์ ์ผ๋ก ์กฐ์ํ๋ค๋ฉด ๋น์ฐํ ์ผ์ผ ํ์ง๋ง, ์๋๋ผ๋ฉด ๋นํ์ฑํํ๋ ๊ฒ์ด ์ข๋ค.
3. ํ๋ฉด ํด์๋ ์กฐ์
Screen.SetResolution(width, height, false);
4. Renderer.material ์ ๊ทผ ์ฃผ์
Renderer.material๋ฅผ ์ ๊ทผํ๋ ์๊ฐ ๋ณต์ฌ๋ณธ์ด ๋ง๋ค์ด์ง๋ค.